고객센터

[공지] 마이올린 이용약관 변경 사전 안내(시행일 2023년 7월 17일)

2023-07-13

안녕하세요. 마이올린 입니다.

 

2023년 7월 17일자로 이용약관이 아래와 같이 개정 됨을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1. 변경사항
  •  - 이용약관 25조 3항(변경),  6항(신설) 
변경 전변경 후

제25조(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1.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2.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공사, 장비 증설 및 상향 공사 등 
  3.      계획 공사의 사유로 이용자에게 사전 통보한 경우

  4. 3.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ID), 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 소홀로 인해 
  5.      제3자에게 유출한 경우

  6. 4. 이용자의 전산 조작이나 마이올린 이용 시 사용 미숙 등으로 인한 업무 처리의
  7.      오류가 발생한 경우

  8. 5.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익, 서비스를
  9.      이용하거나 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

 

제25조(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1.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2.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공사, 장비 증설 및 상향 공사 등 
  3.      계획 공사의 사유로 이용자에게 사전 통보한 경우

  4. 3.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 (아이디(ID), 비밀번호 등)를 본인의 관리 소홀로 인해 
  5.      제3자에게 유출하여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6. 4. 이용자의 전산 조작이나 마이올린 이용 시 사용 미숙 등으로 인한 업무 처리의 
  7.      오류가 발생한 경우

  8. 5.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익, 서비스를 
  9.      이용하거나 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

  10. 6 .회사는 이용자가 학습전용기기에 대한 임의적인 설정 변경 또는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11.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의 장애로 정상적인 학습이 불가한 경우 
  12.  

 

2. 변경 시기

변경된 약관은 2023년 7월 17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변경된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마이올린 회원 탈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 제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정 공지 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 제기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 개정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판단하여 개정된 내용이 적용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